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트남 다낭 여행(2023.7.30-8.3) 총 비용 얼마?

Travel/베트남

by 꿈꾸는 잡다구리 2023. 8. 5. 23:30

본문

320x100
반응형

다낭 다녀 온지 2일이 지났는데 벌써 또 가고 싶네요. 다음 다낭 여행 비행기 표를 알아보게 되는.....

총 경비 비용을 오픈하는 게 맞을지 고민을 하긴 했으나 그냥 과감히 오픈하기로 했어요. 물론 한시장에서 비싸게 주고 산 것도 있을 거에요. 그냥 참고용으로만 보시면 될 듯 싶네요. 

 

여행 전날 리조트로 도착해서 먹을 걸 롯데마트에서 미리 배송 시켜 놓았어요. 품목 옆에 숫자는 갯수에요. 4인 가족이 생수도 24개면 충분했어요. 

T멤버십에서 다낭 공항 호텔 픽업 서비스가 있어서 이걸 이용했어요. 그 비용이 10달러에요. 

 

7월31일은 풀먼→한시장→냐벱→약국→한시장→풀먼→호이안→풀먼 이렇게 이동을 했어요. 

 

8월1일은 풀먼→바빌론스테이크 가든→블루스파 마사지→롯데마트→풀먼→롯데마트→헬리오야시장→풀먼

 

 

체리쉬 망고 젤리부터 그외까지는 롯데마트에서 구매한 물품이에요. 그외 품목에는 백후추부터 컵라면, 칠리 소스 캐슈넛 등이 있어요. 롯데마트 영수증을 받아오긴 했지만 물품이 뭔지 매칭이 안되서 그냥 그외로 뭉갰어요. 

 

BIG BANG이랑 컵라면3개도 다시 롯데마트에 가서 사온 거고요. 헬리오 닭날개 타이거 새우는 헬리오 야시장에서 사온 것들이에요. 

 

마지막 날과 공항 주차비까지에요. 

풀먼→블루스파→다낭공항→인천공항→집 이렇게 이동을 했네요. 

전체적인 계산을 해보면 마사지 20만원 정도, 롯데마트 쇼핑 20만원 정도, 한시장 30만원 정도, 룸서비스 10만원. 이정도가 조금 비싸게 돈이 들어간 축에 속해요. 4인 가족이 마사지 2번에 롯데마트 쇼핑, 한시장 쇼핑을 해봐야 150만원까지도 들어가지 않는 거죠. 숙소 시간 추가가 없고 블루스파 마사지 1번 받은 걸로 하면 130만원 정도 비용이 나오네요. 물론 비행기, 숙소 가격은 제외고요.     

 

다음에 또 다낭을 가게 되면 한시장에서 아오자이, 크록스 같은 물건은  사지 않을 거고 코끼리 바지나 속옷, 티셔츠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에는 친인척 애들 선물까지 챙기느라 무리했지만 다음에는 그렇게 하지 않을 거 같고요. 롯데마트에서도 이거저거 사보기 보다는 꼭 사갈 것들로만 사고, 약국도 마찬가지고요. 그럼 비행기 숙소 가격 플러스 경비 100만원 미만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어디 안 돌아다니고 롯데마트에서 물건 사서 리조트에만 있으면 경비가 더 절감될 거 같고요. 

 

 

베트남 다낭 여행(2023.7.30-8.3) - 준비(달러 환전, 카드 만들기, 물품)

원래 여행을 많이 다니지 않기도 하고 말이 안 통하는 게 싫어서 해외 여행을 안 가는 편인데 이번에 처음 베트남 여행을 다녀왔네요. 준비 과정부터 여행 과정, 그리고 도착까지 팁 위주로 적어

lmez0810.tistory.com

 

베트남 다낭 여행(2023.7.30-8.3) 2일차 - 한시장, 약국, 호이안

다낭 여행 중 대부분의 여행객이 들리는 한시장. 가장 많이 이야기가 나오는 게 1층은 건어물 때문에 냄새가 심하다. 사람이 많아서 덥다. 하지만 7월31일 오전에 한시장을 갔을 때는 못 견디게

lmez0810.tistory.com

 

베트남 다낭 여행(2023.7.30-8.3) 3, 4일차 - 블루스파, 리조트, 롯데마트, 헬리오 야시장

3일차, 4일차의 원래 계획은 전날 빡세게 움직였으니 오전에는 수영장에서 놀고 스파도 하고 놀다가 야시장이나 가보자 였어요. 다음 날은 오후 6시까지 연장을 했으니 리조트에서 계속 놀다가

lmez0810.tistory.com

 

베트남 다낭 여행(2023.7.30-8.3) 총 비용 얼마?

총 경비 비용을 오픈하는 게 맞을지 고민을 하긴 했으나 그냥 과감히 오픈하기로 했어요. 물론 한시장에서 비싸게 주고 산 것도 있을 거에요. 그냥 참고용으로만 보시면 될 듯 싶네요. 여행 전날

lmez0810.tistory.com

 

인천국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 그리고 장기주차 할인 방법

여름 휴가철에는 인천국제공항 장기 주차장을 이용하기가 어려워요.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에 인천공항 어플을 통해서 주차장 상황을 살펴봤는데 계속 만차더라고요. 사실 주차 대행 서비스가

lmez0810.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